안녕하세요. 코리아프로덕츠 토키나서비스입니다.


Firin 20mm F2 FE AF 렌즈괸련하여 AF-C 모드일 때 간헐적으로 렌즈가 인식이 되지 않는 증상이 발생되고 있습니다.

현재 일본본사측에서 관련증상개선 펌웨어를 만들어 펌웨어업그래이드로 해당증상을 개선 할 수 있습니다.


허나 현재 펌웨어업그래드 작업이 일본본사측에서만 가능하여 고객님들께서 펌웨어업그래이드 작업요청 시

일본으로 이관을 하여 진행해야함을 안내드립니다.


본 이슈건에 대한 부분은 일본측과 지속적으로 정보를 교환하여 고객님들의 불편함을 조금이나마 줄일 수 있도록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고객님들의 불편함에 대해서 죄송한 말씀을 드리며 추가적인 공지가 있을 시

빠르게 안내토록 하겠습니다.

(공지사항)

안녕하세요.코리아포토프러덕츠 토키나 A/S센터입니다.

회사워크샵으로 인하여 10/26~27 A/S 영업을 하지 않습니다.


10/30 부터는 정상적으로 영업하오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 정품등록 시, '시리얼이 존재하지 않는다.'라고 뜰 경우, 

정품등록 페이지에서 '제품명' 기입란에 '11-16'과 같이  '숫자-숫자'로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이후, 우측에 검색결과에서 본인의 제품명이 맞는 지 확인하고 시리얼을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AT-X 11-16mm F2.8 PRO DX II 제품의 경우 DX와 DX II가 있으므로 선택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등록이 되지 않을 경우, 본사로 (02-3436-6775)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A. 토키나 렌즈의 무상 A/S 기간은 제품 구매일로부터 2년입니다. 또한, 중고 제품의 경우 신품 구매일로부터 1년입니다. 

만일, 구매일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 제품의 본사 출고일로부터 2년으로 적용됩니다.


A. 토키나 렌즈의 국내 공식 A/S가 가능한 지정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후지필름 스퀘어 군자점 

서울특별시 광진구 능동로 282-3 1층 후지필름 스퀘어 / 전화 : 02-455-6775 (A/S 직통번호), 

A/S 영업시간 : 오전 10시부터 ~ 오후 8시까지 (월요일 - 금요일 / 토,일요일 휴무)

 

* 단, 토요일은 접수만 가능 (수리불가)


A. 접수 전, 사전에 공식 A/S 지정점과 통화를 하셔서 정확한 증상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신 뒤에 정식 접수 후 A/S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택배 A/S 운송료는 공식적으로 '선불발송 - 선불착송'이 원칙입니다.


A. 공식 A/S 지정점에 접수하셔서 "불량판정서"를 받은 이후에 구입처에서 '교환 및 환불처리'가 가능합니다.


* 단, 렌즈 초점 편차는 렌즈만의 결함으로 볼 수 없습니다.

* 렌즈 내부의 먼지는 교환 및 환불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A. 토키나 렌즈는 제품 구매일로부터 1년입니다. 하지만, 보증기간 내 유상 처리되는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고객의 취급 부주의로 일어난 고장 및 파손 시

2. 토키나 A/S 지정점이 아닌 곳이나, 임의로 분해하여 고장난 경우

3. 화재, 지진, 홍수, 낙뢰 등 자연재해로 발생된 고장이나 파손

4. 시리얼 번호의 위조 / 변조나 시리얼의 확인이 불가할 경우

5. 제품 보증 기간이 끝난 제품의 경우


A. 단종된 토키나 렌즈의 경우, 부품 수급이 원활하지 않아 수리가 불가능 및 제한되거나 수리 시간이 예상보다 지연될 수 있으니 문의 바랍니다. 또한, 이전 수입사의 제품들은 공식적으로 정품으로 인정이 불가하여, 정품등록 서비스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A. 병행수입 제품 및 내수제품의 A/S가 발생하면, 공식 A/S 지정점에서 수리는 가능하나 30%의 할증 요금이 추가됩니다.


A. 저희 KPP (코리아포토프로덕츠)홈페이지에 가입된 회원님에게는 ㈜코리아포토프로덕츠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정보를 수신하고 참가 기회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KPP 아카데미 등의 교육 등을 수강할 수 있는 자격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정품 등록 시, 시리얼 관리와 정품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A. 홈페이지 상단의 'Myinfo'에 들어가셔서 원하시는 항목을 수정하신 뒤 '수정하기' 버튼을 눌러서 회원정보를 변경해주세요.


A. 본 웹사이트에서 사용되는 이미지 및 로고 등의 자료는 저작권으로 보호받고 있습니다. 개인용도가 아닌 상업적으로 이용하거나  복제 / 배포 / 임의로 수정하는 경우에는 법적 재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A. 본인이 사용하던 제품의 명의해지는 정품등록의 2번째 페이지 상단에 '정품등록취소' 버튼을 눌러주셔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만일, 타인이 사용하던 제품이라면 이전 사용자에게 명의해지 요청 후에 본인명의로 등록이 가능합니다. 이전 사용자와 연락이 불가한 경우 저희 코리아포토프로덕츠 (02-3436-6775)로 연락 바랍니다. 


* 해지처리 이후 정품등록은 고객님께서 직접 진행 하여야 합니다.


A. 이벤트 당첨은 홈페이지 내 'EVENT' 게시판에서 해당 이벤트를 클릭하면 당첨자 명단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코리아포토프로덕츠입니다. 과거 AT-X 17-35mm f4 니콘마운트 제품 중

특정바디에 마운트 시 (예:D750) 미러걸림 현상에 대한 이슈가 있었습니다.

관련 이슈사항을 확인하여 이후 생산되는 제품에선 상기 증상이 나타나지 않도록 생산을 하고 있습니다.


개선되어 생산된 기준이 되는 시리얼은 8809835 로서

이전 시리얼의 경우 충격이나 파손 등의 문제가 없을 시엔 무상으로 서비스를 진행해드리고 있으며

이후 시리얼의 경우 개선이 되서 생산되었음으로 상기증상재현시엔 유상으로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본 제품을 사용 중인 고객님들께서는 참고하시어 이용에 불편함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 토키나 렌즈의 시리얼 번호는 렌즈 경통 부분에 적혀있으며, 렌즈 거리계 창 180º 반대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7자리의 숫자 또는 숫자/문자 조합으로 적혀있습니다.


A. 토키나 렌즈의 구경 표시는 시리얼번호 하단에 적혀 있습니다. 예를 들어, Ø77 (77mm) / Ø82 (82mm) 이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A. KPP 아카데미에 대한 문의 사항은 02-3436-6775번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A. KPP 아카데미 강의에 대한 이월이나 타인에게 양도는 불가합니다.

다만, 결제자와 수강생(신청자)이 다를 경우에는 사전에 KPP 아카데미에 연락을 주셔야 합니다. 


A. 강사의 개인 연락처는 따로 기재하고 있지 않으며, 안내할 수 없습니다. 강의와 관련된 궁금한 사항은 KPP 아카데미 (02-3436-6775)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강사에게 강의 외적으로 부탁 및 청탁, 업무 협조 등과 같은 사항은 금하고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