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HOYA

본문

2019 년 3 월 13 일

 

FILTER ZONE 특별 웹 사이트 ( 국제 필터 사진 경연 대회에서 사진 필터의 예술적 잠재력을 발견하고 창의력에 도전 할 수있는 가상 공간) 의 출시를 발표하게되어 기쁩니다 !

01

오늘날 많은 사진가들이 현장에서 실제 사진 필터를 사용하는 대신 포스트 편집으로 동일한 효과를 쉽게 얻을 수 있다고 생각 함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여전히 사진가들이 필터를 사용해야하는 이유가 여전히 있다고 생각합니다. 자신 만의 독특한 방식으로 빛을 만들고 포스트 프로덕션에서는 달성 할 수없는 흉내낼 수없는 효과를 만듭니다. 이 비전을 염두에두고 FILTER ZONE 을 시작하여 사진 필터의 무한한 가능성과 필터로 사진을보다 창의적이고 생산적인 수준으로 끌어 올릴 수있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FILTER ZONE 의 필터 사진 갤러리 섹션에서 다양한 사진 필터로 촬영 한 전 세계의 놀라운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필터 사진 경연 대회 섹션은 국제 필터 사진 공모전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당신은 모든 이전 콘테스트의 결과를 확인하고, 다가오는 콘테스트를 신청하고 모든 뉴스로 자신을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당신의 영감을 발견하고 놀라운 샷으로 콘테스트의 도전을 일으키기를 바랍니다!

 

장바구니

오늘 본 상품

없음

관심상품

  • 보관 내역이 없습니다.